한국CDE학회 2017년도 동계학술대회 (2017. 2. 8~10, 평창 휘닉스파크)에서 2편의 논문을 발표하였다. 1. 제목: 설계변수의 불확실성을 고려한 전투차량의 통합성능 신뢰도 분석 저자: 권기한✽, 이태희, 민승재(한양대학교), 류재봉(국방과학연구소) Session : 국방 M&S II(구두)... read more →
2017년도 한국최적설계학회에서 미래자동차공학과 박사과정의 임성훈 연구원(지도교수: 민승재)의 박사 학위 논문이 우수박사학위논문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논문 제목은 Multi-component Layout Design Optimization in Magneto-static Field using Level Set Method and Hybrid Analysis Method입니다.
교수님께서 한국최적설계학회 2017년도 정기학술대회에서 강연하였다. 일시: 2017년 01월 18일(수) 13:00-18:30 장소: 한양대학교 정몽구미래자동차연구센터 정몽구 컨퍼런스홀 주제: Recent Advances in Topology Optimization
교수님께서 한국최적설계학회 2017년도 정기학술대회에서 강연하였다. 일시: 2017년 01월 18일(수) 13:00-18:30 장소: 한양대학교 정몽구미래자동차연구센터 정몽구 컨퍼런스홀 주제: Recent Advances in Topology Optimization
대한기계학회 2016년도 학술대회 (2016.12.14~16, 강원랜드 컨벤션센터)에서 2편의 논문을 구두발표하였다. 일자: 2016년 12월16일(금) 세션: 구조설계 및 CAE VI[08:40-09:40] 논문번호: Fr15A001 논문제목: 기하비선형을 고려한 위상최적설계의 안정성을 위한 변위 보정법 저자: 김상호*, 민승재(한양대학교)... read more →
한국자동차공학회 2016년도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(2016.11.16~18, 대구 EXCO)에서 2편의 논문을 구두발표하였다. 일자: 2016년 11월17일(목) 세션: 전기동력자동차부문[10:50-11:10] 논문번호: KSAE16-F0255 논문제목: 주행 효율 개선을 위한 전기자동차용 2단 변속기의 변속 패턴 최적화 저자:... read more →
CEFC 2016에서 2편의 논문을 포스터 발표하였다. 일자: 2016년 11월 15일(화) 세션: Coupled Problems [13:30-15:00] 논문번호: TP051-1 논문제목: Design Optimization of a Magnetic Actuator Incorporating the Concept of the Hybrid Analysis Method... read more →
WCCM XII & APCOM VI(2016.07.24~29, Seoul, Korea)에서 1편의 논문을 구두발표하였다. 일자: 2016년 7월26일(화) 세션: Topology Optimization[11:00-12:30] 논문번호: 150375 논문제목: Torque Ripple Reduction Design of Permanent Magnet Motor Using Hybrid Analysis... read more →
한국자동차공학회 2016년도 춘계학술대회 (2016.5.19~20,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)에서 2편의 논문을 구두발표하였다. 일자: 2016년 5월19일(목) 세션: 차체 및 안전부문[10:20-10:40] 논문번호: KSAE16-A0286 논문제목: 차량 엔진룸의 하중 경로 개발을 위한 위상최적설계 저자: 정영석✽, 민승재(한양대학교), 김일도,... read more →
한국자동차공학회 2016년도 춘계학술대회 (2016.5.19~20,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)에서 2편의 논문을 구두발표하였다. 일자: 2016년 5월19일(목) 세션: 차체 및 안전부문[10:20-10:40] 논문번호: KSAE16-A0286 논문제목: 차량 엔진룸의 하중 경로 개발을 위한 위상최적설계 저자: 정영석✽, 민승재(한양대학교), 김일도,... read more →