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v
15
Nov
03
대한기계학회 2017년도 추계학술대회 (2017. 11. 1~11. 3, 제주 국제컨벤션센터)에서 2편의 논문을 발표하였다. 1. 제목: 직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동모터 소형화를 위한 감속 기어비 최적화 Session: 구조설계 및 CAE(구두) 저자: 권기한✽, 민승재(한양대학교) 2. 제목: 대변형 구조의 위상최적설계를 위한 변위평활화기법 Session: 구조설계 및 CAE(구두) 저자: 김상호✽, 민승재(한양대학교)
Sep
26
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2017년도 종합학술대회 (2017. 6. 8~9, 제주 국제컨벤션센터)에서 2편의 논문을 발표하였다. 1. 제목: 크리깅 대체모델을 이용한 전투차량의 통합성능 신뢰도 분석 Session: 체계공학(구두) 저자: 권기한✽, 유남희, 김한수, 김신유, 이태희, 민승재(한양대학교) 2. 제목: 명중률 관련 동특성 오차 최소화를 위한 차륜형 전투차량의 최적설계 Session: 체계공학(포스터) 저자: 권기한✽, 유남희, 김한수, 김신유, 이태희,... read more →
Jun
05
12th WCSMO (World Congress of Structural and Multidisciplinary Optimization) (2017.06.05~09, 독일 브라운슈바이크)에서 3편의 논문을 발표하였다. 일자: 2017년 06월06일(화) 세션: General approaches and strategies Multi-objective optimization [12:00-12:20] 논문번호: 455 논문제목: Multi-objective Optimization Using Adaptive Weight Determination Scheme Based on Concept of Hyperplane 저자: 유남희✽, 민승재(한양대학교) 일자: 2017년 06월07일(수) 세션: Optimization with... read more →
May
24
대한기계학회 2017년도 춘계 학술대회 CAE 및 응용역학부분 (2017.5.25~27, 부산 벡스코)에서 2편의 논문을 구두발표하였으며 졸업생 임성훈 박사는 우수학위논문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일자: 2017년 5월 25일(목) 세션: 위상최적설계 I [13:30-14-45] 논문번호: 17CA-Th03A01 논문제목: 반응-확산 방정식을 이용한 레벨셋 기반 위상최적화에서의 최소 치수 제약조건 저자: 노유한*, 민승재(한양대학교) 일자: 2017년 5월 25일(목) 세션: 위상최적설계 I... read more →
May
19
한국자동차공학회 2017년도 춘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(2017.05.19~20, 제주도 해비치)에서 2편의 논문을 발표하였다. 일자: 2017년 05월19일(목) 세션: 포스터 [15:40-16:40] 논문번호: KSAE17-S0528 논문제목: 운전 성향을 고려한 인휠 모터 적용 차량의 감속 기어비 최적화 저자: 권기한✽, 민승재(한양대학교) 일자: 2017년 05월20일(금) 세션: 차체 및 안전부문 [14:20-14:40] 논문번호: KSAE17-S0393 논문제목: 차량 부품의 동강성 성능 개선을 위한 다중... read more →
Feb
08
Jan
18
2017년도 한국최적설계학회에서 미래자동차공학과 박사과정의 임성훈 연구원(지도교수: 민승재)의 박사 학위 논문이 우수박사학위논문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논문 제목은 Multi-component Layout Design Optimization in Magneto-static Field using Level Set Method and Hybrid Analysis Method입니다.
Jan
18
교수님께서 한국최적설계학회 2017년도 정기학술대회에서 강연하였다. 일시: 2017년 01월 18일(수) 13:00-18:30 장소: 한양대학교 정몽구미래자동차연구센터 정몽구 컨퍼런스홀 주제: Recent Advances in Topology Optimization
Jan
18
교수님께서 한국최적설계학회 2017년도 정기학술대회에서 강연하였다. 일시: 2017년 01월 18일(수) 13:00-18:30 장소: 한양대학교 정몽구미래자동차연구센터 정몽구 컨퍼런스홀 주제: Recent Advances in Topology Optimization



















